티스토리 뷰

추천메뉴: 밀크레페 (830엔)

보통 밀크레페 라고 하면, 크레페와 생크림만을 번갈아 쌓아올리기 마련인데, HARBS의 밀크레페는 그 사이사이에 다양한 과일을 넣어주는 것이 특징. 단, 이게 겉으로 보이는 특징이라고 하면, 하브스 밀크레페의 진짜 특별한 점은 크림이다. 보는 것과 달리, 전혀 느끼하지가 않아! 이런 저런 생과일 조각과, 담백한 생크림, 그리고 잘 구운 크레페까지 아주 조화롭다.

도지마롤도 그렇고, 일본의 유명 베이커리들에서 사용하는 크림은 느끼하지 않아 좋다. 그게 비법이고, 그래서 유명한 거겠지..

일단 크림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하브스에서 어떤 케익을 먹어도 다 맛있긴 하다. 그래도 어쨌든 얘가 대표메뉴이고, 한국에서는 겉모양만이라도 비슷한 (과일 넣은) 밀크레페도 찾기 어려우니까.. 일단 얘부터 맛보기를 추천.

그나저나, 언젠가 분명.. 신사이바시 상점가 백화점 3층에 있는 HARBS에서 잠깐 쉬었다 나온 기억이 나는데.. 이 때는 케익을 안 먹었나?? 사진을 못 찾는 건가.. 사진은 죄다 포장해와서 먹은 것 밖에 없네;; 

자주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먹은 이유는.. 1인 1드링크 주문이 필수라서. 케익 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무조건 1인 1드링크를 시켜야 하는데, 케익을 메인으로 먹으러 가는 입장에서는 이게 꽤 부담되는 지라...; 차라리 케익을 더 먹자는 맘으로 이것저것 테이크아웃하는 경우가 많았다. 

#오사카단골집 #하브스 #케이크 #밀크레페

※ 참고로, 전국 체인. 오사카 아니더라도 먹을 수 있고, 오사카 내에도 가게가 여럿 있음


댓글